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금희 "아침에 못 일어나…'아침마당' 그만두니 바로 늦잠" (옥문아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옥문아들' 이금희가 아침 프로그램을 그만둔 후 이야기를 밝혔다.

26일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아나운서계 전설 이금희가 출연했다.

이날 김종국은 이금희에게 "프리랜서를 선언한 지 꽤 되지 않았냐. 왜 KBS 프로그램만 하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금희는 "제가 정을 붙이면 잘 못 떠난다"며 "그래서 저와 제일 친한 방송작가 언니가 1990년도부터 같이 해 33년 째 일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정형돈은 "그럼 만약에 타 방송사가 출연료 두 배로 줄 테니 아침 프로그램을 하자고 하면 어떡할 거냐"며 의리를 시험했다. 이금희는 "사실 아침에 못 일어나겠다"며 반전 가득한 답을 내놨다.

이금희는 "제가 아침형 인간인 줄 알았다. 18년 넘도록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새벽에 인간극장 나레이션을 해서 새벽 5시에 일어났다. 22년을 일찍일어나서 아침형인 줄 알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아침마당' 그만 두니 바로 다음날 9시에 일어나더라. 정말 놀랐다. 나는 아침 월급형 인간인 걸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이찬원은 "정말 이미 방송중이실 시간에 일어났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한편, 이금희는 '강연계의 뉴진스'라는 말에 "그 정도는 아니지만 상반기는 강의가 꽉 차서 더 잡을 수가 없다. 제가 놀란 건 12월까지 꽉 차 있다. 주제는 말하기, 인간관계, 스피치에 관한 것이다"라며 명강사임을 밝혔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