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효성중공업,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내달 분양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원문보기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제공=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제공=효성중공업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효성중공업은 21일 경기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0층 3개동에 총 3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230가구 △84㎡B 116가구 △84㎡C 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양주시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쾌적함이 남다르고 입주 지연 걱정 없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새 학기 개학 전인 내년 2월에 입주가 가능하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위해 집중을 했다.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다락 등 집안 곳곳 다양한 수납공간(일부 타입)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아파트를 둘러싸는 도농근린공원은 공원시설만 공식적인 축구장 크기(7140㎡)의 약 5.3배에 달한다. 단지 내부에는 와일드락가든, 해링턴가든, 힐링산책로 등의 조경공간이 조성된다. 여기에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물놀이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마련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시설과 함께 카페테리아, 경로당 등 여가·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어린이집도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 IoT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전용앱을 통해 실내의 에너지·조명·난방·환기 등을 한 번에 모니터링하고 손쉽게 제어 할 수 있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입주 전 베이크 아웃을 실시해 새집 증후군 문제를 해결했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LED조명과 집안 전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청정 환기 시스템, 시스템에어컨, 최신형 하이브리드 쿡탑 등도 제공된다.

오는 5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정당계약은 22~24일까지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교육·쇼핑시설 등 다산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입지를 갖춰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며 "입주 빠른 후분양, 합리적인 분양가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협상
    트럼프 젤렌스키 협상
  2. 2지석진 런닝맨 활약
    지석진 런닝맨 활약
  3. 3정경호 프로보노 시청률
    정경호 프로보노 시청률
  4. 4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이현주 포르투갈 리그
  5. 5기안84 극한84 마라톤
    기안84 극한84 마라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