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열애' 지지 하디드, 남친 바람기 단속.."데이트 하지마!"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 중이라고 알려진 지지 하디드가 디카프리오와 이리나 샤크의 열애설에 강력한 입장을 표명한 것으로 보인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2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 등 외신에 따른 지지 하디드는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데이트 하지마"라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지 하디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올렸는데, 한 87세 노인 여성이 "데이트 조언 : 하지마"라고 적힌 화이트보드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지지 하디드는 이 사진만 올렸을 뿐, 다른 글귀는 적지 않았다.


앞서 디카프리오는 지난 주말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브래들리 쿠퍼의 전 여자친구인 톱모델 이리나 샤크(37)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디카프리오 측은 "두 사람은 그냥 친구 사이일 뿐이다. 친구의 전 부인과 만날 수 없다. 친구를 배신할 수 없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교제를 시작한 후 일정이 허락하는 한 여전히 함께 시간을 보내며 데이트를 하고 있다.

지지 하디드의 어머니이자 유명 셀럽인 욜란다, 그녀의 여동생 톱모델 벨라 하디드도 레오와의 데이트와 선택을 응원하고 있으며, 그녀가 건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한편 부동산 재벌 모하메드 하디드의 딸인 지지 하디드는 원 디렉션의 전 멤버 제인 말리크와의 사이에서 딸을 출산, 결별한 이후 공동 육아를 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