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디카프리오, 37살 모델과 또 코첼라서 함께..25살 이하 여친 법칙 깨졌나[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또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포착됐다. 이번에도 배우 브래들리 쿠퍼의 전처인 37살 모델 이리나 샤크와 함께 했다.

17일(현지시간) 페이지 식스 보도에 따르면 ‘코첼라’ 파티에서 포착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레도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이리나 샤크가 지난 일요일 밤 프랭크 오션의 공연을 보기 위해 다시 모였다.

분명 가수의 공연을 보기 위해 모인 두 사람은 몇 차례 교류를 했고 함께 공연장을 찾은 지인들과 어울리기도 했다.


지난해 말 이리나 샤크는 전 남편 브래들리 쿠퍼와 재결합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런데 이번에 디카프리오 옆에 서서 그와 시간을 보냈다.

전날 밤 디카프리오는 이리나 샤크와 친해졌고 두 사람은 모델 스텔라 맥스웰을 포함한 여러 친구들과 함께 한 것으로 보고 있다.

디카프리오와 샤크 측은 ‘코첼라’에서 함께 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샤크는 전 남편 쿠퍼와 6살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4년 결혼생활 후 2019년 결별했지만 2020년 11월 두 사람이 함께 가족여행을 떠난 뒤 둘째 아이를 임신하려고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한 소식통은 페이지식스에 “두 사람은 ‘진짜’ 가족 (여름)휴가를 다녀왔고 다시 합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리나가 ‘딸에게 형제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브래들리는 그 생각에 동의했다”라고 귀띔했다.

둘째를 임신하지 못했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딸을 공동양육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48살의 디카프리오는 여자친구 카밀라 모로네와 4년여간 열애한 후 카밀라 모로네가 25살 된 그 해 여름에 헤어졌다. 그 이후로 27살의 지지 하디드와 핑크빛 분위기가 포착최기도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