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신성-에녹, 골반 돌리기부터 멜빵 튕기기까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신성-에녹이 골반 돌리기부터 멜빵 튕기기까지, 남성미가 절정에 다다른 '섹시 카리스마 멜빵 댄스'를 선보인다.

오는 18일(화)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만원의 행복'(이하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불타는 트롯맨'의 첫 스튜디오 레귤러 스핀오프 예능으로,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운의 노래 경매쇼'다. 관객들이 무대를 직관한 후 마음에 드는 무대에 입찰하고, 단돈 1만 원에 낙찰까지 받을 수 있는 신박한 기획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불.장.미-만원의 행복'의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치명적인 관능미가 물씬 묻어나는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드는 폭풍 활약을 펼친다. 새하얀 셔츠에 멜빵을 더한 손태진-신성-에녹은 무대 위에 올라, "반드시 최고 입찰가 주인공이 되겠다"는 전의를 불태웠던 상태. 이어 세 사람은 '찬찬찬' 전주가 흐르자, 유려한 골반 무브에 칼각 안무를 맞추며 환호성을 끌어냈고, 장미꽃을 입에 문 채 유혹의 눈짓을 보내는 퍼포먼스로 여심을 올킬했다.

더욱이 "조합이 너무 쎄다" "진짜 막강하다"라는 반응이 터지는 상황에서 섹시한 멜빵 댄스를 선보이던 세 사람은 대반전 코믹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세 사람의 무대가 끝이 난 후 관객들이 트롯 머니 입찰 통에 경매 지원금을 봉투째 우수수 쏟아붓는 진풍경이 이어진 가운데, 세 사람이 과감히 몸을 던진 깜짝 코믹 퍼포먼스는 무엇일지, 세 사람의 무대는 최고가에 낙찰돼 원하는 팬들을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하면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TOP7가 등장한 오프닝 무대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응원과 장미꽃이 던져지면서 폭발적인 열기를 불태웠다. 심지어 무대를 끝낸 TOP7이 자리로 돌아간 후에도 관객들이 모든 이목을 멤버들에게 고정한 채 끝도 없는 환호성을 보내면서 진행이 중단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던 것. 급기야 MC 이석훈과 신유가 "어머니 진정하시고", "여러분, 저희도 사람이에요!"라고 진화에 나서면서 폭소를 이끌었다. 그야말로 열광과 흥분의 도가니였던 '불.장.미-만원의 행복' 무대들은 어땠을지 이 중 최고 입찰가를 기록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불.장.미-만원의 행복' 첫 회에 참여한 관객들의 반응이 너무나도 뜨거워 제작진도 놀랐을 정도"라며 "정말 새로운 '행운의 노래 경매쇼'를 통해 '불타는 화요일' 밤을 찐하게 느끼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장.미-만원의 행복'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