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VCT 퍼시픽] 경기력 성장한 RRQ, 강호 팀 시크릿 2-0 제압 ‘파란’(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상암, 고용준 기자] 경기를 거듭할 수록 실력이 붙고 있다. 일본의 강호 데토데이션 포커스 미를 잡았던 것이 결코 우연이 아니었다. 렉스 리검 퀀(이하 RRQ)이 필리핀의 자존심 팀 스크릿까지 제압하면서 연승을 달렸다.

RRQ는 15일 오후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팀 스크릿과 경기서 2-0(13-10, 13-7)으로 승리했다. 2연패로 출발했던 RRQ는 이번 대회 첫 연승의 손맛을 맛봤다.

아이스박스서 열린 1세서 피스톨 라운드로 내준면서 불안하게 출발했지만, RRQ는 네 라운드를 연거푸 챙기면서 흐름을 탔다. 이후 수비로 나선 전반전을 6-3으로 마무리하면서 팀 시크릿을 조급하게 만들었다.

공격 전환 이후 12-6으로 격차를 벌린 RRQ는 팀 시크릿의 막판 추격을 뿌리치면서 13-10으로 1세트의 마침표를 찍었다.

흐름을 탄 RRQ는 2세트에서는 한결 안정된 경기력으로 팀 시크릿을 공략했다. 전반전을 8-1 이라는 큰 격차로 끝내고, 후반에 돌입한 RRQ는 팀 시크릿의 추격을 6점으로 정리하면서 2-0 완승으로 경기를 매조지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