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다현X김도현, 강릉 산불 피해 이재민에 300만원 기부[공식]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정혜연기자]‘국악 자매’ 김다현과 김도현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강릉 시민들을 위해 선행에 동참했다.

김다현-김도현 자매는 14일 오후 3시 산불 이재민 임시 대피소인 강릉 올림픽 뮤지엄을 직접 방문, 강릉시 희망브리지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하고 이재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김다현양은 “자주 찾는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강릉에 대규모 산불이 발생했다는 소식과 피해를 입은 분들의 소식을 들었을 때 많이 안타까웠고 화재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찾아 위로하고자 했다”고 방문 이유를 전하며 “하루 빨리 산불 피해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되돌아 가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김다현은 최근 극심한 가뭄이 이어지고 있는 전남 완도군에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현 산소수’ 1만병을 기부하며 가뭄 극복을 기원했다. 강릉 산불 이재민들을 위한 기부금 전달 소식이 전해지면서 선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다현 자매를 향한 팬들의 격려와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판소리과 2학년에 재학중인 언니 김도현은 현재 걸그룹 파스텔걸스 메인보컬로 활동 중이다. 2009년생인 김다현은 4살 때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해 6살 때 트롯계에 입문, MBN ‘보이스트롯’ 2위, TV조선 ‘미스트롯2’ 3위에 오르며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월 2집 앨범 ‘열다섯’을 발매한 후 봄 시즌 전국 축제 무대와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티밥미디어]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