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한가인 "연정훈, 시부모님 다툼에 충격" ('신들의 사생활2')

한국일보
원문보기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헤파이스토스 이야기 조명
경험담 방출한 이창용·한가인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2회에서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헤파이스토스를 주제로 절절한 스토리를 들려준다.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을 언급한다. MBN 제공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2회에서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헤파이스토스를 주제로 절절한 스토리를 들려준다.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을 언급한다. MBN 제공


배우 한가인이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에서 남편 연정훈을 언급한다. 한가인은 시부모님의 다툼에 연정훈이 큰 충격을 받았다고 밝힌다.

13일 방송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2회에서는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헤파이스토스를 주제로 절절한 스토리를 들려준다.

부모에게 버림받은 헤파이스토스의 비극을 듣던 김헌 교수는 "자식들이 어렸을 때 부모로부터 푸대접을 받거나 상처를 받으면 부모가 잘 해준 것보다 못해준 것을 더 크게 기억한다. 이를 속칭 헤파이스토스 콤플렉스라고 한다"고 설명한다. 이후 한가인 설민석 이창용 김소현 등 스튜디오 출연진에게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느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이창용은 "아이랑 하루 종일 재미있게 놀아주고 재워야 하는데 잠을 안 자고 고집을 피워서 자기 직전에 딱 한 번 혼냈다. 그랬더니 아이가 악몽을 꾸면서 비명을 지르더라.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답한다. 한가인은 "우리 (시)어머님도 아버님이랑 아이들 앞에서는 안 싸우신다. 그런데 딱 한 번 싸웠다고 하시더라. 그런데도 남편은 '엄마, 아빠가 크게 싸우셔서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한다. 딱 한 번이라도 아이의 입장에서는 그 일이 굉장히 크게 기억될 수도 있는 것 같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털어놓는다.

현실 에피소드가 쏟아진 가운데 김 교수는 "그리스 로마 신화는 극적이고 극단적인 이야기를 하지만 일상 속 작은 경험의 극대치일 뿐 그것을 줄여서 가져오면 우리의 모습 하나하나가 다 들어 있다"고 전한다.

부모에게 버림받았지만 이를 극복하고 존경받는 올림포스 12신이 된 헤파이스토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전재수 시계 의혹
    전재수 시계 의혹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5. 5SBS 연예대상 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