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곡물가공 간편식 전문 기업 에버헬스케어, ‘비단식당’ 론칭

세계일보
원문보기
사진제공 : 비단식당

사진제공 : 비단식당


2020년 ㈜늘푸른에서 사명을 변경한 곡물가공 간편식 선식, 미숫가루의 명가 ㈜에버헬스케어 (대표이사 배대주)가 간편식 브랜드 ‘비단식당’을 론칭했다.

비단식당은 비거노믹스(Veganomics)의 트렌드에 맞춰 나온 브랜드로, ‘맛, 그 이상을 원한다’를 슬로건으로 삼는다. 비거노믹스는 채식주의자(Vegan)와 경제(economics)를 합친 말로, 식물성 원료로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 전반을 이른다.

비단식당이 출시한 제품 중 쉐이크형 제품은 대체당으로 각광 받고 있는 스테비아를 넣어 따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단맛을 내며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한 저당, 고단백질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에버헬스케어 관계자는 “전 세계 식물성 식품시장 규모가 매년 평균 18.6%씩 성장해 오는 2030년엔 214조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을 모티브로 한 비단식당을 론칭했다. 오는 4월 백화점, 할인점, SSM 출시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입점과 이커머스 입점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버헬스케어는 비단식당 브랜드로 금년 연말까지 30여가지의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비단식당 공식 SNS를 통한 신제품 체험단 모집,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해찬 전 총리 장례
    이해찬 전 총리 장례
  3. 3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4. 4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5. 5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