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 결별 이유?.."조 알윈, 유명한 여친 언짢?"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배우 조 알윈과 6년 연애를 끝냈다. 이들의 결별 이유에 대해 숱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10일(현지시각) 두 사람의 측근은 피플지와 인터뷰를 통해 “성격 차이다. 예전에도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항상 잘 겪어냈기 때문에 친구들은 시간이 좀 걸려도 결국 다시 합치게 될 거라 생각했다. 어쨌든 테일러 스위프트와 조 알윈은 현재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들의 결별 원인에 대해 코로나19 팬데믹도 언급되고 있다. 관계자는 “둘은 안전한 거품 속에서 사랑을 즐겼다. 그러다가 전염병이 닥쳤고 함께 갇히고 고립된 방식으로 관계를 유지했다. 하지만 조 알윈은 거품 밖 그녀에 대해 제대로 몰랐다”고 표현했다.

또 다른 측근 역시 “조 알윈이 테일러 스위프트의 명성과 대중의 뜨거운 관심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다. 게다가 이들의 성격 차이는 몇 년 동안 관계를 유지했음에도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 됐다”고 귀띔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와 영국 배우 조 알윈은 지난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해 6년 넘게 교제해왔다. 두 사람은 함께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연애를 이어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해에는 두 사람이 약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관계자는 “사실 몇 달 전부터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해 얘기했다. 하지만 최근에 헤어졌다. 여전히 사이는 좋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조 알윈에 대해 나쁜 감정이 없다. 지금 투어에 집중하고 있다. 여전히 서로를 존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 알윈은 ‘Folklore’, ‘Evermore’, ‘Midnights’ 등 테일러 스위프트 앨범에 William Bowery라는 이름으로 참여했다고 알려져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지난해 발표한 ‘Lavender Haze’에 조 알윈과의 6년 간의 로맨스를 녹여냈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