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박태환, 이국주에 '수업' 받는 줄 알고 나왔다가 '직진 추파'에 안절부절('신랑수업')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박태환이 이국주와의 ‘연애 수업’에서 기본 장착된 매너로 ‘태며드는’ 매력을 뿜어낸다.

12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9회에서는 박태환과 이국주의 동상이몽 첫 만남이 펼쳐져 ‘심쿵’과 웃음을 안긴다.

이날 박태환은 댄디한 차림으로 화실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린다. ‘연애 부장’ 장영란은 “죽은 연애 세포도 되살리는 대단한 분”이라며 박태환의 일일 스승의 정체를 설명한다. ‘신랑즈’ 이규한은 앞서 김용준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를 한 안근영을 떠올리며 “나도 그림 배우고 싶은데…”라고 은근히 질투한다.

잠시 후 한껏 여성스럽게 꾸민 이국주가 박태환 앞에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국주는 “저는 (연애 수업이 아니라) 다르게 듣고 나왔다”며 박태환에게 직진(?)해 그를 안절부절 못하게 만든다.

연애 수업에 앞서 이국주는 “연애 안 한 지 얼마나 됐냐?”며 ‘연애 호구조사’에 들어간다. 박태환은 “1년 넘었다”고 답한다. 이국주는 싱싱한(?) 조언을 던진 뒤 본격적인 연애 수업을 시작한다.

이국주는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주자”며 박태환을 리드한다. 이때 이국주의 얼굴을 보며 그림을 그리던 박태환은 “엄청 뽀야시다”라고 칭찬해 설렘을 유발한다. 하지만 정작 박태환이 그린 이국주의 초상화는 범인 몽타주급의 극사실주의여서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후 두 사람은 꽃 시장으로 향한다. 여기서도 박태환은 절제된 신사 매너를 발휘한다. 꽃시장 매점에서 펼쳐진 이국주표 먹방 도중 알면서도 속아주는 센스는 물론, 소매 끝을 잡아주는 세심함으로 ‘태며드는’ 매력을 뿜어낸다. 이에 이국주는 “5월쯤 우리 집에서 곱창을 굽고, 6월쯤엔 멘보샤”라며 계속된 만남을 기대한다.

동상이몽 ‘연애 수업’의 결말은 12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 5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2. 2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3. 3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4. 4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