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으로 초등생 숨지게 한 60대 영장심사 

더팩트
원문보기
대전지법 윤지숙 영장전담판사가 10일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에서 걸어가던 초등학생을 들이받아 1명을 숨지게 한 60대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신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사진은 대전지법 전경. /더팩트DB

대전지법 윤지숙 영장전담판사가 10일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에서 걸어가던 초등학생을 들이받아 1명을 숨지게 한 60대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신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사진은 대전지법 전경. /더팩트DB


[더팩트ㅣ대전=라안일 기자] 주말 대낮 음주운전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에서 걸어가던 초등학생을 들이받아 1명을 숨지게 한 60대에 대한 구속 여부가 10일 결정된다.

대전지법 윤지숙 영장전담판사는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이른바 ‘민식이법’인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어린이보호구역 치사상) 등 혐의를 받는 A(66)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신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A씨는 지난 8일 오후 2시 21분께 대전 서구 둔산동 한 교차로에서 만취한 상태로 승용차를 몰던 중 도로 경계석을 넘어 인도를 다니던 어린이 4명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중 B(9)양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다른 어린이 3명은 부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씨는 현행범으로 체포됐으며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를 넘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 차에서 확보한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raiohmygod@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3. 3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4. 4포항 김용학 임대
    포항 김용학 임대
  5. 5월드컵 남아공 16강
    월드컵 남아공 16강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