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성한 이혼' 강말금, 종영 소감 "소연의 늦은 연애 응원 감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신성한 이혼 강말금 종영 소감 / 사진=SLL 제공

신성한 이혼 강말금 종영 소감 / 사진=SLL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강말금이 '신성한, 이혼'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강말금은 9일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연출 이재훈) 종영을 앞두고 소회를 밝혔다.

강말금은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그 누구보다 깊은 배려심과 따뜻함을 가진 라면집 사장 김소연 역으로 사랑받았다.

특히 극 중 신성한(조승우), 장형근(김성균), 조정식(정문성)은 물론 다양한 인물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극의 재미를 높였으며, 상대방에 대한 진심 어린 위로로 시청자에게 뭉클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 형근과 소연은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하면서 '신성한, 이혼'의 공식 커플이 됐다.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차곡차곡 쌓아온 두 사람의 로맨스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결말이 기다려진다.

강말금은 "라면집 소연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많은 분이 형근과 늦은 연애를 응원해 주셔서 더욱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모든 분 덕분에 올봄이 더욱 행복했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했고 오늘 방송되는 마지막 화도 즐겁게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그간 강말금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서른, 아홉' '군검사 도베르만',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파로호' 등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행보를 걸어왔다. 특히 '신성한, 이혼'을 통해 전작 '군검사 도베르만'과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신성한, 이혼' 마지막 화는 오늘(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