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살림남2' 현진영·오서운, 2세 계획...“담배 피우다 걸리면 용돈 삭감”

파이낸셜뉴스 조용철
원문보기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사진=KBS 2TV


[파이낸셜뉴스] 가수 현진영 배우 오서운 부부가 3주 연속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고의 장면 주인공으로 기록됐다.

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시청률은 전국 기준 4.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올해 마지막 시험관 시술 도전을 위해 계양산에 오른 오서운이 현진영에게 두 달만 다이어트와 금연을 도전해보자고 설득하고 흡연하다 걸리면 '용돈 삭감'이라는 조건을 내건 장면이 6.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오서운은 조카를 예뻐하는 현진영에게 "우리 아기가 생기면 얼마나 예쁘겠냐. 시험관을 많이 해왔지만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한 번 더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에 현진영은 늦은 출산으로 인한 경제적인 문제 등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으며 망설였지만, 결국 오서운의 설득 끝에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의사는 건강한 2세 출산을 위해 현진영에게 금연과 다이어트를 권유했다. 이후 오서운은 현진영이 좋아하는 담배와 과자 등을 버리며 남편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그러나 현진영은 금단 현상으로 힘들어했다. 몰래 숨겨둔 과자를 먹다가 아내에게도 들켰다. 오서운은 "집에 이렇게 있지 말고 나가서 운동하자"며 현진영을 계양산으로 끌고 갔다.

오서운은 현진영이 힘들어하자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고 "두 달 정도만 다이어트랑 금연 성공해서 건강하게 도전 한번 해보자. 담배 피우다 걸리면 용돈 삭감"이라고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이에 현진영은 "좋아 약속할게"라며 의지를 다졌다.

현진영과 오서운은 지난 3월 25일 '살림남2' 첫 합류 이후 3주 연속 분당 최고 시청률의 주인공이 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장동혁 단식
    장동혁 단식
  3. 3이제훈 시그널2
    이제훈 시그널2
  4. 4손흥민 포체티노 복귀
    손흥민 포체티노 복귀
  5. 5김병기 제명 처분
    김병기 제명 처분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