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인업 美쳤다" 이승기♥이다인, 특급하객과 초호화 웨딩마치[종합]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31)이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특급 스타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화려한 하객 군단 덕에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은 시상식장을 방불케했다. 유재석,강호동,이수근,이경규를 비롯해 유연석, 이동욱, 김남길, 한효주, 이상윤, 이동휘, 이세영, 안은진, 김윤석, 차태현, 이희준,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 슈퍼주니어 은혁과 규현, 세븐틴 호시와 조슈아, 비투비 멤버 겸 배우 육성재, 가수 박재범, 인순이 등 열거하기 힘들만큼 화려한 스타들이 선남선녀 부부 탄생을 지켜보며 축복했다.

손지창이 이날 결혼식 총괄 진행을 맡은 가운데,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다. 축가는 이적이 불렀다. 배우 이순재가 깜짝 축사로 이승기 이다인의 새 출발을 축복하기도 했다. 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상속자들' OST로 잘 알려진 '말이야'로 축가를 부르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승기는 결혼식 2부에서 자신의 노래 '결혼해줄래'를 직접 부르며 "평생을 사랑할게"라고 열창, 열띤 셀프 축가에 나서기도 했다. 그는 "나랑 평생을 함께 살래, 우리 둘이 알콩달콩 서로 사랑하며 나 닮은 아이 하나 너 닮은 아이 하나 낳고"라고 달콤한 가사를 되새기며 이다인을 향한 영원한 애정을 약속했다. 한쪽 무릎을 꿇고 열창하는 이승기에 맞춰 이다인도 한 소절을 부르며 영화같은 결혼식 장면을 완성해냈다.

두 사람이 서로를 마주보는 장면, 입을 맞추는 장면 등도 하객들을 통해 전파되며 주목받았다. 화려한 식장과 웨딩드레스 등도 화제였다. 이다인은 파니아 토네, 뮤제 바이 베르타, 럭스 엘리자베스 등 디자이너 브랜드 웨딩드레스 세 벌을 바꿔 입으며 미모를 뽐냈다.



2021년 처음 열애가 공개된 뒤 2년 만에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신혼여행 없이 일에 매진한다. 이승기는 JTBC '피크타임'을 마치는대로 5월부터 아시아 투어를 시작하며,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으로 안방에 복귀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