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승기, ♥이다인 향해 ‘결혼해 줄래’…셀프 축가 열창

스타투데이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원문보기
이승기-이다인. 사진ㅣ스타투데이DB

이승기-이다인. 사진ㅣ스타투데이DB


배우 이승기(36)가 자신의 아내가 된 배우 이다인(31)을 향해 ‘결혼해 줄래’를 열창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이승기의 장모이자 이다인의 어머니인 배우 견미리와 친분이 있는 배우 손치창이 총괄했다. 1부, 2부 사회는 유재석, 이수근, 축가는 이적, 이홍기가 맡았다. 하객으로는 방송인 이경규, 강호동 및 배우 한효주 이세영 이정섭 이동휘 유연석 이상윤 김남길, 가수 길 규현 은혁 이홍기 육성재 차은우 조슈아 호시, 개그맨 양세형, 디자이너 박술녀 등 스타들과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승기는 결혼식 2부에서 이다인을 위해 ‘결혼해줄래’ 불렀다. 이다인 역시 짧은 소절을 부르며 화답했다.

이승기의 대표곡 ‘결혼해 줄래’(2009)는 프러포즈 곡이자 단골 축가로도 유명하다. 이승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이승기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직접 ‘결혼해 줄래’를 열창할지 관심이 모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이들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다가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교제 기간 동안 결별설이 수차례 제기됐지만, 이승기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공개 열애 약 2년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신혼여행 없이 활동에 바로 복귀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개최한다. 이후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 중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