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디카프리오, 금발 취향 변했다..28세 흑인 혼혈 모델과 데이트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영구 모델 마야 자마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과거에서 한 차례 데이트를 한 바 있다.

4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영국의 유명 방송인이자 모델 마야 자마(28)와 최근 비밀리에 만났다.

외신은 "디카프리오가 친구를 통해 소개받은 마야 자마를 비밀리에 만났고, 로맨틱한 제스처와 함께 그녀에게 장미꽃을 보냈다"라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열애설에 대해 "디카프리오와 마야, 두 사람 모두 각자 최근 긴 연애를 마치고 다시 싱글이 됐다.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즐겁게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디카프리오는 그녀에게 확실하게 구애를 했다. 그녀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마야 역시 장거리 연애가 힘들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씩 일을 처리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뉴욕에서 만나 한 차례 데이트를 했다. 지난달에는 파리의 한 클럽을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소말리아계 아버지를 둔 마야 자마는 영국 인기 연애 리얼리티 예능 ‘러브 아일랜드’의 진행자이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최근 자신의 여성 편력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한 측근은 "디카프리오가 자신이 25세 미만의 여성과만 사귄다는 루머에 불쾌해하고 있다. 그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