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워너, '해리포터' TV시리즈로 리부트…HBO 맥스 통해 공개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J. K. 롤링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해리포터' 시리즈가 TV시리즈로 제작된다.

3일(현지시간) 미국 블룸버그는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가 '해리포터'의 TV시리즈를 제작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하려 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신비한 동물사전'과 같은 스핀오프가 아닌, '해리포터' 본가 시리즈를 다룰 예정이며, 각 시즌마다 책 한 권의 분량을 다룰 것으로 전해졌다. 때문에 사실상의 리부트가 이뤄질 것으로 보이며, 영화에서 해리 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등 주요 캐릭터들을 연기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 등 배우들도 모두 교체될 전망이다.

계약 내용에 따라 J. K. 롤링은 주요 크리에이터나 쇼러너로 활동하지는 않지만, 시리즈에 어느 정도 참여하게 된다.

현재 워너는 디스커버리+와 통합해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브랜딩될 HBO 맥스를 통해 공개할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이에 대해 HBO 맥스 측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한편, 워너는 2001년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2011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에 이르기까지 총 8편의 영화를 비롯,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로 엄청난 수익을 올렸다.

사진= '해리포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