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계상, 결혼 잘 했네…♥차혜영, 연 매출 300억 대 사업가 (프리한 닥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그룹 god 멤버 겸 배우 윤계상의 아내 차혜영 씨의 재력이 화제를 모았다.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는 '연예계 장가 잘 간 스타'의 순위가 소개됐다.

이날 4위로는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이름을 올렸다. 연예 기자는 윤계상의 아내에 대해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N사 브랜드의 창업주인 차혜영 씨다"라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2019년 4월에 설립된 이후 뷰티 업계에서 초고속 성장 속도세를 보인 것으로 아주 유명하다. 설립 당시 연 매출이 8000만 원이었는데 1년 만에 연 매출 55억을 매출이 됐다. 그 후 2021년 무려 342억 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성공 비결로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세련된 편으로 꼽힌다고. 또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노출을 하려고 했고, 최근에는 유럽, 미주 등 해외 진출 성공으로도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특히 윤계상은 서울 한남동에 N사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됐을 때 매장을 직접 방문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외조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윤계상은 2021년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 차혜영 씨와 결혼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