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벤처스퀘어 언론사 이미지

기웅정보통신, '부가가치세 신고 자동화 서비스' 출시

벤처스퀘어
원문보기


BPA(Business Process Automation) 전문기업 기웅정보통신이 차세대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ERP 솔루션 'SAP' 고객사를 위한 부가가치세 신고 자동화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웅정보통신의 '퀵허브'는 'SAP' 파트너사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통합 전자증빙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연동방식을 지원하여 SAP 뿐만 아니라 세무 및 ERP 솔루션 이용기업과 연동 협업한다.

기웅정보통신의 '부가세신고 자동화 서비스'는 홈택스 매입매출 데이터와 SAP 전표 데이터의 대사 작업을 하며, SAP 회계자료를 토대로 각 산업별 필수 및 부속서식 작성 화면을 제공한다.

더불어 SAP 클라우드 버전의 맞춤형 표준 인터페이스가 API방식으로 연동 적용되었으며, 신규 서비스로 부가가치세 신고에 어려움을 겪던 SAP 등 외산 ERP 솔루션 이용기업과 세무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하며 특히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손쉽게 조회/신고 가능하고, 대사 기능을 통한 가산세 방지가 가능하다.

기웅정보통신의 김종호 전무는 "표준 인터페이스 준수로 SAP와 호환성 100% 지원하여 서비스의 안정성도 확보하였으며, 출시전 테스트를 통해 기존 SAP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어 신규 서비스 출시에 따른 기대가 크다" 고 말했다.

한편 기웅정보통신은 BPA 전문기업으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법인카드/계좌 조회, 부가세신고, 자금관리 등 경영관리업무 (회계/세무/노무/자금)을 One-stop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SAP 및 국내 ERP 이용 유수의 기업들에게 업무자동화를 지원하고 있다.


강진희 kti@venturesquare.net

Copyright ⓒ ATSQUAR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갑질 의혹
    김병기 갑질 의혹
  2. 2김종국 사랑꾼
    김종국 사랑꾼
  3. 3남보라 보이스피싱
    남보라 보이스피싱
  4. 4쿠팡 대책 장관회의
    쿠팡 대책 장관회의
  5. 5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벤처스퀘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