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전 부부' 톰 크루즈니콜 키드먼 30세 딸, 베일 벗은 근황.."사이언톨로지 아티스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니콜 키드먼과 톰 크루즈의 딸이 셀카로 오랜만에 근황 공개를 해 시선을 모았다.

30세의 벨라 키드먼 크루즈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 속에서 새 헤어스타일을 자랑하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내고 있다.

벨라는 그림을 그리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웹사이트를 운영, 공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그녀는 예술 작업을 하는 데 있어 일생의 대부분을 펜과 종이로 보냈지만 지금은 디지털을 포함해 다른 형식과 매체를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벨라 키드먼 크루즈는 톰 크루즈의 영향을 받아 동생 코너 크루즈와 함께 사이언톨로지를 실천하고 있고 이 때문이 니콜 키드먼과는 사이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던 바다.



니콜 키드먼은 한 인터뷰에서 벨라 크루즈와 코너 크루즈에 대해 "아이들은 이제 성인이다.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그들은 사이언톨로지스트가 되기 위해 선택을 했고 어머니로서 그들을 사랑하는 것이 내 직업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은 지난 1990년 결혼했으나 2001년 이혼했다. 이혼 직후 입양딸인 벨라 크루즈와 입양 아들인 코너 크루즈는 아빠인 톰 크루즈와 살게 됐다. 여기에는 사이언톨로지가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6년에는 니콜 키드먼이 이혼 이후 보지 못했던 딸, 벨라 크루즈와의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져 큰 화제를 모은 바.

당시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니콜 키드먼 한 측근의 말을 빌려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었다. 특히 니콜 키드먼에게는 잊지 못할 순간이었다"며 "니콜 키드먼은 딸을 보더니 바로 눈물을 쏟아냈고 벨라 크루즈 역시 엄마의 눈물을 보자 울음을 터뜨렸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벨라 키드먼 크루즈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이해찬 운구 인천공항
  2. 2토트넘 이강인 영입
    토트넘 이강인 영입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매진
  4. 4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트럼프 하마스 무장해제
  5. 5대구 아파트 화재
    대구 아파트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