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열애' 임지연·이도현, 현장사진에 힌트 있었네…카메라 꺼지면 '화기애애'[이슈S]

댓글0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이 열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틸에 관심이 쏠린다.

배우 임지연과 이도현, 양 측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틸에 관심이 쏠린다.

주여정(이도현)의 병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투샷은 남다른 텐션을 자랑하는 '훈훈'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중에는 긴장감 넘치는 아우라를, 카메라가 꺼진 뒤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한편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1일 스포티비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이도현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이날 스포티비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임지연은 1990년생, 이도현은 1995년 생으로 두 사람은 5살 차이가 난다.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가해자 박연진 역으로, 이도현은 박연진을 향한 문동은(송혜교)의 복수를 돕는 의사 주여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 중에서는 서로를 향해 칼을 겨누는 복수 대사이었으나, 현실에서는 사랑에 빠진 풋풋한 커플로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움과 놀라움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도현은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 영화 '파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임지연은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와 '마당이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이데일리김호중, 결국 음주운전 시인… "크게 후회하고 반성" [공식]
  • 매일경제“바지 벗고 망사착용” 류이서♥전진, 청순미 가능하게 하는 사랑꾼!
  • 스포티비뉴스이정재 "연출 또 도전할 것…'절친' 정우성 열심히 꼬셔보겠다"('뉴스룸')
  • 텐아시아[종합]안유진·레이, 유재석 인정 예능돌→송지효 "젊어지려 레이저 600샷"('런닝맨')
  • 스타투데이‘♥줄리엔강’ 제이제이, 국보급 몸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