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예거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3 공개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이주환 기자]

예거는 온라인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3 '돌파구'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날아다니는 치명적인 몬스터 '하울러'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방면의 게임성 개편을 진행했다. 또 부정행위자 방지 조치를 강화하고 서버 초기화를 제외하며 밸런스의 변화를 꾀했다.

이 회사는 부정 행위자에게 죽었을 경우, 아이템을 보상해주는 피해자 보상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신뢰할 수 있는 유저를 확인하고, 부정행위자의 참여를 금지하는 보호 매칭 메이킹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부정 행위 방지를 위한 다양한 서드파티 소프트웨어 등을 적용했다.

시즌3에서는 서버 초기화를 없애고, 게임과 경제에 대한 밸런싱이 재조정됐다. 장기적 관점에서, 높은 등급 장비의 가치가 더 높아지며, 주로 게임 종반부에 이른 유저가 영향을 받게 될 전망이다. 게임 종반 퀘스트 추가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이어갈 예정이다.

기존 무기보다 강력한 파워 레벨 및 높은 등급 등의 변형 무기 'MKII'도 만나볼 수 있다. 포르투나 III의 행성에서만 발견할 수 있으며, 보관함에서 찾거나 거품이 된 동료 프로스펙터의 손에서 가져갈 수 있다.

이 회사는 튜토리얼 시스템 업데이트 및 플레이 경험 개선을 통해 보다 쉽고 캐주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무료 '로드아웃 런'의 적용으로 살아서 탈출하면 해당 로드아웃을 지급해 누구나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스펙트 스테이션도 재설계됐다. 건물에 대한 리워크와 더불어 더 많은 NPC가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등 분위기를 전환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2. 2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3. 3정희원 라디오 폐지
    정희원 라디오 폐지
  4. 4김민우 용인FC 영입
    김민우 용인FC 영입
  5. 5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더게임스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