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MBC ‘조선변호사’ 타드라마 저격 포스터에 “굳이?” 역풍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방영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가 포스터 문구로 타 방송사 드라마를 공개 저격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지난 29일 MBC 드라마 공식 SNS에 ‘조선변호사’를 홍보하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MBC 드라마 측은 “(광고) 억울한 일이 일다면 ‘고용대송’. 불법X 송사 성공률 100%. 한양최고”라는 소개 문구를 올렸다.

이 소개글과 함께 ‘조선변호사’ 주연 강한수 역을 맡은 배우 우도환의 공식 포스터가 함께 게재됐다.

해당 포스터에는 ‘택시 타고 불법으로 복수대행? 우린 합법으로 복수해 드림’이라는 문구가 실렸다.

이 같은 문구가 담긴 포스터가 공개된 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조선변호사’ 측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를 공개저격한 것 아니냐며 불편하다는 반응을 나오기 시작했다.


실제로 “굳이 이렇게 말할 필요가 있었나”“잘 되나 보자”“욕 먹을 거라고 생각 못 했다는 게 너무 황당” 등 부정적인 반응이 줄을 이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별 생각 없고 걍 유쾌하다”“이런 홍보방식이 한두 개도 아닌데 왜”“저게 진지하게 저격해서 한 말이겠냐”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한편,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그린 ‘조선변호사’ 첫화는 오는 31일 9시 50분 방영된다.


사진=MBC SNS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서대문역 버스 돌진
  2. 2뉴진스 다니엘 편지
    뉴진스 다니엘 편지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5. 5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