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지민, 목검으로 촛불끄기 도전…예능감 발산 예고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홍김동전' 30일 방송



KBS 2TV '홍김동전'

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홍김동전' 방탄소년단 지민이 촛불 14개 끄기에 도전한다.

3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예능 방송 오마주 특집으로 '위험한 초대' 편이 그려진다.

이중 '위험한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 지민이 '홍김동전' 멤버들을 벌칙으로부터 구하고자 촛불 14개 한방 끄기에 도전한다.

최근 녹화에서 지민은 어린 시절 검도를 8년간 배운 경력을 살려 검도인의 자세로 촛불 끄기에 겸허하게 나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목검을 든 지민은 총 20개의 촛불을 바라보더니 자신 넘치는 호쾌한 목소리로 "14개 끄겠습니다"라고 외쳐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지민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집중된 모습으로 자세를 잡고 목검을 들어 올려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이어 기합과 함께 휘둘러진 목검. 그러나 테이블 위에 있는 모든 촛불이 스러지지 않은 채 기운차게 불타오르고 있는 모습을 확인한 지민은 "어? 왜 이게 안 되지? 이상하네?"라고 읊조리며 충격에 사로잡혔다고.

방금 전의 자신만만한 모습이 사라진 지민은 자신을 향해 두 눈을 또랑또랑하게 뜨고 성공만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홍김동전' 멤버들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특히 모든 멤버 중에 유독 주우재만이 지민의 촛불 끄기가 실패할 것이라고 예상해 과연 지민이 주우재의 예상을 벗어나 14개 촛불 끄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지민은 모든 게임에 진심으로 임했고, 멤버들을 배려했다"라며 "게스트 지민을 위해 끊임없이 물속에 몸을 던진 멤버들과 그런 멤버들을 위해 '촛불 끄기'까지 진심으로 도전한 지민의 찰떡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