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부녀' 아리아나 그란데, '전 남친' 맥 밀러 향해 "사랑해"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아리아나 그란데가 세상을 떠난 전 남자친구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아리아나 그란데의 한 팬은 SNS를 통해 'The Way(더 웨이)' 공개 10주년을 기념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자 아리아나 그란데는 해당 글에 "사랑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The Way(더 웨이)'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맥 밀러가 함께한 노래로, 발매 당시 두 사람은 연인 관계였다. 맥 밀러는 지난 2018년 향년 26세의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맥 밀러는 2016년부터 2018년 5월까지 약 2년간 교제했다. 두 사람은 교제하며 'Into You(인투 유)', 'My Favorite Part(마이 페이버릿 파트)' 등 여러 곡에서 협업했다. 그러나 맥 밀러는 결별 후 약 4개월 뒤 약물 중독으로 인해 사망해 충격을 안겼다.

맥 밀러의 사망 일주일 후 아리아나 그란데는 "나는 19살 때 너를 만났을 때부터 너를 사랑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네가 더 이상 여기 없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라면서 "오랫동안 너는 나의 가장한 소중한 친구였다. 너무 미안하다"라는 글을 올리며 추모했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2020년 2살 연하의 부동산 중개업자 일반인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20년 12월 약혼했고, 2021년 5월 결혼해 현재까지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마차도 트럼프 노벨평화상
  2. 2연준 독립성 침해
    연준 독립성 침해
  3. 3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4. 4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5. 5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박나래 전 매니저 조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