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 "매회 멋진 드레스 쉽지는 않지만…" [N일문일답]

뉴스1 안은재 기자
원문보기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 4월6일 첫방송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 한가인이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MBN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측이 29일 출연진 한가인과 나눈 인터뷰를 공개했다.

'신들의 사생활2'는 지난해 방송돼 호평받은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의 두 번째 시즌이다. 그는 매회 여신 자태를 뽐내는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시즌2에도 함께하는 한가인은 이와 관련해 "매회 구성에 맞는 멋진 드레스를 준비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저희 스타일리스트 팀 모두가 즐겁게 준비해주셨다"라며 "결과물을 보며 만족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고, 이번 시즌에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한가인은 시즌1에서 그리스 로마 신화에 푹 빠진 딸에 대한 일화를 들려줘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한가인은 "딸이 평소 신화 이야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제가 '신들의 사생활'에 출연하면서 더 신화에 관심을 갖게 됐다"라며 "주위에서 이 프로그램을 가장 좋아하는 팬이기도 하다, 시즌2 확정 소식을 듣자 '새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다'라며 기뻐했다"라고 말했다.

설민석, 김헌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만큼 MC진이 만들어 내는 케미에도 기대가 모이는데, 이에 대해 한가인은 "시즌2 녹화는 시즌1보다 더 친숙하고 편안한 케미가 나왔다,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다"라며 "새롭게 합류한 이창용 선생님은 워낙 사교적이고 말씀을 흡인력 있게 잘 해주셔서 금세 빠져들어 경청하게 됐다, 이창용 선생님의 새로운 관점과 해석들을 기대해볼 수 있을 거 같다"라고 관전 포인트를 들려줬다.

마지막으로 한가인은 "녹화를 하면서 늘 느끼는 건 '어떻게 그 오래전에 이런 이야기들을 만들어 낼 수 있었을까'라는 감탄인데 시즌2는 보다 더 다채로운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헤라클레스, 디오니소스, 아프로디테 등 우리에게 친숙한 신들이 등장하고 그들이 힘을 합쳐 빌런들과 싸우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들의 사생활2-그리스 로마 신화'는 오는 4월6일 오후 10시20분 처음 방송된다.

다음은 '신들의 사생활2' 측과 한가인 일문일답.

-시즌1에서 딸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셨는데, 시즌2 출연에 대한 딸의 반응은.

▶딸 아이는 평소 신화 이야기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제가 '그리스 로마 신화 신들의 사생활'에 출연하게 돼 신화 이야기에 더 관심 갖게 됐다. 주위에서 이 프로그램을 가장 좋아하는 팬이기도 했는데, 시즌2 소식을 듣자 더욱 새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다며 기뻐했다.

-시즌1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와 혹시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프로메테우스의 이야기가 가장 인상 깊었다. 과거에 머물러 있는 이야기가 아니라 기득권 세력에 대한 저항과 굽히지 않는 자신의 의지 표현이 현재 우리 삶에도 적용될 수 있다는 깨달음을 주어 뇌리에 깊게 박혔다. 어떤 면에서는 그런 용기가 부럽기도 했는데 신화 이야기는 늘 우리에게 배움을 주는 것 같다. 아쉬운 점은 시즌1이 8회 밖에 되지 않아 더 다양한 이야기로 이어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시즌2로 돌아오게 돼 기쁘다.


-매회 여신 같은 드레스 자태로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시즌에서도 기대해도 좋은가.

▶매회 구성에 맞는 멋진 드레스를 준비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저희 스타일리스트 팀 모두가 즐겁게 준비해줬다. 결과물을 보며 만족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라 이번 시즌에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설민석, 김헌 교수님을 시즌2에서 다시 보니 어땠는지. 이창용 선생님과는 첫 호흡이 어땠나.

▶시즌2 녹화는 시즌1보다 더 친숙하고 편안한 케미가 나왔다.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이창용 선생님은 워낙 사교적이고 말씀을 흡인력 있게 잘 해주셔서 금세 빠져들어 경청하게 됐다. 이창용 선생님의 새로운 관점과 해석들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다.

-설민석 선생님께 혹시 다뤄달라고 요청한 신화 인물이 있는지.

▶그리스 로마 신화에 워낙 다양한 인물들과 다채로운 이야기가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이야기도 흥미롭지만 개인적으로 아프로디테와 함께 다니는 에로스의 이야기도 궁금해서 기회가 된다면 우리 프로그램에서 이야기 나눠 봐도 좋을 것 같다.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 본방 사수를 해야 하는 이유는.

▶선생님들께 여쭤보니 시즌2까지의 이야기는 한국사로 보았을 때 고려까지의 이야기라 앞으로도 방대한 분량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무궁무진하다고 한다. 녹화를 하면서 늘 느끼는 건 '어떻게 그 오래전에 이런 이야기들을 만들어 낼 수 있었을까'라는 감탄인데 시즌2는 보다 더 다채로운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