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소유진, “‘♥백종원’으로 살면 얼마나 힘들까” 이해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배우 소유진이 남편인 요리연구가 백종원과의 관계가 더 좋아졌다고 밝혔다.

28일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소유진 다둥이 육아썰! 백종원의 특별한 뒷담화는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소유진은 “결혼생활을 하면 사소한 거에서 안 맞는 게 있지 않나”라는 오은영의 질문에 “몇 년 전만 해도 사소한 문제가 100개는 나왔을 거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백종원으로 살면 얼마나 외롭고 힘들까’ 싶었다”라고 운을 뗐다.

소유진은 “예전에 오토바이를 탄다기에 화를 낸 적이 있는데 나 몰래 오토바이를 사놓고 아들에게만 보여줬더라. 그래서 어차피 산거면 나한테도 보여 달라고 하고 오토바이 용품을 사줬다. 정말 좋아하더라. 얼마나 하고 싶은 게 많을까 싶다. 그냥 건강했으면 좋겠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오은영에게 “행복해지는 말투도 중요하더라. 남편은 뭘 말하면 인정을 안 하고 이기려고 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오은영은 “자수성가한 분들은 본인 생각이 분명하고 가치관이 강한 편이다. 그걸 다른 사람에게 이해시키려고 하는 편이 있다”라고 짚었다. 소유진은 격하게 공감하며 “남편이 ‘고기는 꼭 파채에 먹어야 해! 이 바보!’라고 해서 ‘이렇게 좀 먹자’고 내 의견을 말했는데 과거에는 이걸 인정 못했다. 하지만 요즘에는 내 말을 인정해준다”며 백종원의 변화를 설명했다.


한편, 열정 가득 ‘인간 오은영’의 아주 사소한 버킷리스트를 보여주는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채널은 구독자 49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