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최지만 시범경기 11일 만에 타점 신고

뉴시스 박상현
원문보기
기사내용 요약
미네소타전 2타수 1안타, 배지환은 2타수 무안타
[더니든=AP/뉴시스]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최지만. 2023.03.15

[더니든=AP/뉴시스]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최지만. 2023.03.15



[서울=뉴시스] 박상현 기자 = 최지만(피츠벼그 파이리츠)이 11일 만에 타점을 올렸다. 배지환은 안타를 떄리지 못했다.

최지만은 29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의 레콤 파크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의 2023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그레이트푸르트리그 시범경기에서 2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헀다. 배지환은 2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최지만과 배지환은 모두 벤치에서 시작했다. 최지만은 5회 초 수비부터 카를로스 산타나 대신 1루수 겸 4번 타자로 교체 기용됐다.

그리고 카난 스미스은지그바의 스리런 홈런으로 피츠버그가 4-2로 역전시킨 6회 말에 최지만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하비에르 리바스의 안타와 상대 투수의 폭투로 만들어진 1사 2루 상황에서 우익수 앞으로 가는 적시타를 때린 것. 최지만은 지난 18일 이후 11일 만에 타점을 기록하며 시범경기에서 7타점째를 신고했다. 하지만 최지만은 2루까지 달리다가 아웃됐다.

최지만은 8회 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1루수 앞 땅볼에 그쳤고 9회 초 수비부터 브렌든 딕슨과 교체됐다.

배지환은 6회 초 수비부터 잭 수윈스키 대신 2루수 겸 5번 타자로 나섰다. 배지환은 6회 말 공격에서 1루수 앞 땅볼, 9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좌익수 뜬공에 그쳤다.


이날 피츠버그는 7회까지 5-3으로 앞섰지만 8회 초에 4점을 내주며 5-7로 역전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ankpark@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2. 2권상우 피오 짠한형
    권상우 피오 짠한형
  3. 3친명 정청래
    친명 정청래
  4. 4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5. 5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