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소연, 출산 두 달만에 S라인 찾아..킴 카사디안도 울고갈 판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지소연이 출산 약 두 달만에 다시 워너비 몸매로 컴백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28일 지소연이 개인 계정을 통해 "처음부터 내픽은 너였어 몸에 착 감겨 박제되었으면 좋겠었던 호랑이띠 어흥이 ㅋㅋ"라며 "
오랜만에 으뜸이 만나 엔젤과 어흥이로 ㅎㅎㅎ돌체의 킴카다시안언니 되어보기. 아주 찰떡인 특별한 콜라보 아 행복해"라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최근 출산한 몸매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태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모 역시 리즈시절을 떠올리게 하는데, 이전보다 더욱 여유롭게 건강해지는 아름다음도 느껴진다.

이에 누리꾼들은 "또 나만 살쪘네", "출산 두 달만에 저런 몸매 가능?", "송재희씨는 좋겠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소연은 지난 2017년 배우 송재희와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결혼 6년만인 지난 1월 20일 건강한 딸을 품에 안았다.


당시 그는 심경에 대해 "정말 그동안 느껴보지 않아 몰랐던 많은 감정들과 시선들로 우리 모두가 이렇게 이 세상에 나왔구나.... 생각하며 이 세상이 다르게 보이고 또 더 좋은 부모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라고 털어놓으며 빨리 회복할 것이라 전했고 실제로 출산 2개월만에 건강은 물론, 리즈시절 몸매로 다시 컴백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합특검법 법사위 통과
    종합특검법 법사위 통과
  2. 2인천유나이티드 코칭스태프
    인천유나이티드 코칭스태프
  3. 3김한규 전용기 임명
    김한규 전용기 임명
  4. 4우원식 국회의장 선수촌 방문
    우원식 국회의장 선수촌 방문
  5. 5판사 이한영 백진희
    판사 이한영 백진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
지소연, 출산 두 달만에 S라인 찾아..킴 카사디안도 울고갈 판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