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피크타임' 매회차 레전드 갱신…입덕 유발 무대는?

뉴시스 정진아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JTBC '피크터임' 2023.03.28 (사진= JTBC '피크타임' 제공) photo@newsis.com *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JTBC '피크터임' 2023.03.28 (사진= JTBC '피크타임' 제공) photo@newsis.com *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JTBC '피크타임'이 대결이 거듭될수록 입덕 유발을 만들고 있다.

2라운드 연합 매치는 레전드 무대의 연속이었다. 그 가운데 댄스 C가 선보인 크리스토퍼 '배드(Bad)' 무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팀 11시 곤·영광·혜성, 팀 13시 무진·빛·유준·준서·한결, 팀 15시 소림·인호, 팀 24시 문종업이 뭉친 댄스 C는 "모두를 홀린 무대"라는 극찬을 이끌어낼 정도였다.

무엇보다 원곡자인 크리스토퍼가 직접 등판해 "Wow this is so amazing!!"이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200만 뷰 달성을 앞둔 '배드' 무대는 시청자들을 입덕시킨 1, 2라운드 최고의 무대로 손꼽힌다. 아쉽게 2위에 머문 댄스 B가 선보인 에이제이알(AJR)의 ‘뱅(Bang)!’ 무대 역시 “올해 본 무대 중 최고의 무대였다”는 극찬을 받았다.

'언더독의 반란'을 확실히 보여준 보컬 D의 아이유 '아이와 나의 바다'는 진한 울림을 안겼다. 팀 7시 희재가 곡의 문을 열고 팀 4시 준과 팀 1시 루오, 팀 14시 최준성과 팀 7시 이레가 차례로 쌓아 올린 하모니는 보컬 강자들의 진가를 보여줬다. 보컬 D는 모두가 "킬링 파트"였다는 극찬과 함께 1등을 차지했다.

보컬 C 역시 비투비(BTOB)의 '집으로 가는 길'로 감동의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비투비 메인 보컬 서은광은 "너무 잘해서 깜짝 놀라고 감동 받았다. 후반부에 폭풍처럼 몰아칠 때 소름 돋았다. 비투비 노래를 이렇게 잘 불러줘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래퍼들의 전쟁' 랩 유닛 대결도 화제였다. 랩 4개월 차 시우의 재발견에 성공한 랩 B의 슈프림팀 '땡땡땡' 무대는 놀라움을 안겼다. 무대를 뛰어놀며 즐기는 랩 C의 무한 에너지가 인상적인 (여자)아이들 '마이 백(MY BAG)' 무대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막판 뒤집기 성공으로 자신의 팀을 1위에 올린 랩 C의 제이민(팀 13시), 탈락권 위기에서 팀을 극적으로 살려낸 댄스 C 문종업(팀 24시)과 보컬 D 최준성 (팀 14시) 등 1차 글로벌 투표 순위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가져온 유닛별 MVP의 활약도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3라운드에 진출한 톱 10이 가려진 가운데 본격적인 '신곡 매치'가 시작되는 8회는 오는 29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4. 4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5. 5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