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 출산 후 결혼' 장미인애, 웨딩사진 대방출 "예쁘게 살겠다"

스포티비뉴스 정서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웨딩사진을 대거 방출하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7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드디어 버진로드를 걷는 날이 다가온다. 남편과 약속한 4월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둘 그리고 아까 별똥이(태명)와 행복하게 그날을 맞이하려 한다. 저희 두 사람에게 찾아와준 별똥에게 다시 한번 많은 축하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제는 아내 그리고 엄마로서 예쁘게 잘 살겠다. 많이 축복해달라. 앞으로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베스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장미인애는 4월 2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해 5월 장미인애는 결혼을 전제로 연상의 사업가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졌다. 당시 1년 넘게 교제해온 두 사람 사이에는 새 생명이 찾아왔고,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후 10월 첫아들을 출산했다.

2003년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한 장미인애는 드라마 '신입사원', '소울메이트', 행복한 여자', '보고싶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으나, 2016년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 벌'을 마지막으로 연기 활동을 쉬고 있다. 현재 SNS를 통해 틈틈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