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조현아 "4주 째 썸 타는 중" 고백…'걸스 나잇 아웃'

뉴시스 문예빈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Mnet '걸스 나잇 아웃'. 23.03.28. (사진=CJ ENM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net '걸스 나잇 아웃'. 23.03.28. (사진=CJ ENM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지난 27일 첫 방송된 Mnet ‘걸스 나잇 아웃’에 3MC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가 최악의 고백 경험담을 공유했다.

'걸스 나잇 아웃'은 스타들이 직접 차트 순위를 정하는 차트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Mnet 프로그램에 출연한 스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투표를 진행해 매긴 차트 순위에 대해 MC군단과 게스트가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는 '최악의 고백법 TOP10'을 주제로 토크쇼의 포문을 열었다. 노래 고백, 수많은 사람 앞에서 하는 공개 고백, 취중 고백 등 각종 고백법이 차트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MC들이 각자 경험담을 공개했다.

차트 공개에 앞서 조현아는 썸을 타고 있다고 고백했다. 장도연은 "진짜 얘기해도 되냐"며 놀람을 숨기지 못했고, 조현아는 "4주 째 썸을 타고 있다. 상대방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직 모른다"고 밝혔다.

최예나의 고백 경험담도 공개됐다. 만우절 고백을 받아본 적 있냐는 질문에 최예나는 "그렇다"며 "학창시절 편하게 지낸 친구가 있는데 고백을 하더라. 오랜 시간 동안 답장을 안하니까 만우절 거짓말이라고 했다"는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스타들이 직접 뽑은 '최악의 고백법 TOP10' 1위에는 재력을 과시하는 고백이 올랐다. 해당 사례를 두고 스타들은 "돈이 내 값어치 같지 않느냐" "이런 건 부모님한테 해드려야 한다", "돈 그렇게 쓰면 안 된다"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걸스 나잇 아웃'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다음 주 ‘걸스 나잇 아웃’ 2회에는 비비지 은하, 엄지가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프랭크 경질
    손흥민 프랭크 경질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이탈리아 전략 기술 협력
    이탈리아 전략 기술 협력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트럼프 그린란드 러시아 위협
    트럼프 그린란드 러시아 위협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