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군 복무 탓에 그만 ‘인생 몸무게’ 달성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진이 인생 최고 몸무게를 달성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7일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 ‘방탄TV’의 ‘슈취타’에서는 첫 솔로 앨범 ‘FACE’를 발매한 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슈가와 토크를 펼쳤다.

지민은 영상에서 군 복무 중인 진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제이홉과 진을 만나기 위해 면회를 다녀온 지민은 “진 형 현재 66kg이다. 형은 지금까지 63kg을 넘어본 적이 없다. 인생 몸무게이다”라며 “같이 밥을 먹었는데, 진 형은 물회를 먹고 싶다고 하더라. 그 전 주에 이미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고 한 거다”고 전했다.


약 1년에 거쳐 처음으로 자신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지민은 “앨범 작업 기간만 10개월이었다.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몰랐다. 시행착오가 많았다. 무겁고 힘든 감정을 처음 느꼈다. 발가벗겨진 느낌이다”고 털어놨다. 이에 슈가는 “타이틀곡을 들어봤는데 음악 좋더라. 불안해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네가 첫 솔로 앨범을 낸다는 게 되게 뿌듯하더라”고 좋은말을 해줬다.

이어 앨범을 보던 슈가는 “나이 들더니 노출이 많아졌다. 뮤비에서 벗을 정도 몸은 아니지 않느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슈가는 “이번 앨범은 분위기나 구성을 잘 짠 거 같다. 어른이 된 지민을 마주한 앨범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의 첫 솔로앨범 ‘FACE’의 타이틀곡 ‘Like Crazy’는 오늘(28일) 기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1위에 올랐다.

사진=유튜브 ‘방탄 TV’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