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제훈 "모범택시 부캐 '왕따오지' 스핀오프 나오길"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이제훈

이제훈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이제훈이 '모범택시' 시리즈 부캐릭터(부캐)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제훈은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해외 팬미팅 투어 '베케이션' 일환으로 진행한 행사다. '모범택시' 시즌1·2의 '김도기'(이제훈) 부캐 중 가장 애착이 가는 인물로 '왕따오지'를 꼽았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왕따오지가) 특별하게 나와서 반가웠다. '림여사'(심소영)를 다시 만났을 때, 뭔가 둘이 애틋하면서도 이뤄질 수 없는 사랑처럼 보이고 싶었다"며 "아직 림여사와 러브 스토리를 완성하지 못했는데, 나중에 왕따오지 스핀오프가 나온다면 사랑 이야기도 하고, 나쁜 놈들도 혼내주고 싶다. 왕따오지 캐릭터를 좀 더 연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무지개운수와 택시기사 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하는 이야기다.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2021년 첫 선을 보였으며, 2년 여만인 지난달부터 SBS TV 금토극으로 전파를 타고 있다. 총 16부작이며, 10회 시청률 17.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찍었다. 이제훈은 "함께하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다. 이렇게 다시 만나 감사하다"며 "굉장히 신나고 편하고 뭔가 더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진짜 열심히 연기하고 촬영했다"고 귀띔했다.

모범택시2는 아시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뷰(Viu)에서도 서비스하고 있다. 싱가포르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홍콩 등 총 16개국에서 공개했다. 열흘 만에 16개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 1위에 올랐다. 뷰가 주최한 베케이션을 통해 3일 필리핀 마닐라, 1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5일 싱가포르 팬들을 만났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