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골반뼈 떨어졌다" 왕지원, 돌연 '엘리트 코스' 멈춘 이유 [Oh!쎈 포인트]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왕지원이 엘리트 코스를 멈춰야했던 아픔을 최초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왕지원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던 왕지원에게 발레를 그만둔 이유를 물었다. 왕지원은 선화예중에 이어 영국 로얄 발레스쿨 출신. 한예종 수석에 국립발레단원까지 한 인재다.

왕지원은 “선화예중 재학 당시 비디오 심사로 오디션 보고 합격했다”며 “어느날 연습하는데 뭔가 느낌이 이상하더라 걷는데 계단을 갑자기 못 내려갔다”며 이후 계속된 연습으로 통증을 느꼈다고 했다.


왕지원은 “기침을 했는데 고통이 확 아팠고 골반이 급격하게 부풀어 올랐다”며 검사를 진행했다면서 “그때 그 X-ray 사진을 잊을 수가 없어, 골반뼈가 두 갈래로 뚝 떨어져 벌어져 있더라, 뼛조각이 아슬하게 붙어있었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왕지원은 당시에 대해 “모르고 참고 연습했다 무릎도 퇴행성 진행, 발목도 복사뼈가 금이갔더라”며잘해온 커리어에 문제가 생겼고, 당시 현실의 벽에 부딪히며 그만두게 됐다고 했다. 왕지원은 “국립 발레단 단원 등 엘리트 코스 밟아왔지만몸과 마음이 지쳤고 복합적인 감정이 들었다”며 “당시 길거리 캐스팅 모델로 발탁됐다”며 그렇게 배우의 길까지 걸으면서 인생이 바뀌게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SSG 베니지아노 영입
    SSG 베니지아노 영입
  4. 4세네갈 징계 위기
    세네갈 징계 위기
  5. 5대통령 추경 기회
    대통령 추경 기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