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용필, '미스터트롯2' 최대 수혜자였다…'사실상 眞' [TEN피플]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우빈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최대 수혜자는 김용필이었다. '미스터트롯2' 본선에서 탈락했던 김용필은 매력과 인기에 힘입어 TOP7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결승에 진출하지 않았지만, 화제성과 인지도면에서는 TOP7에게 앞선다. 이에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도 김용필을 선택하고 공동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터트롯2' TOP7의 전속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비스타컴퍼니는 "자사가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역량과 TV조선 방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김용필을 가수뿐만 아니라 MC 등 종합 엔터테이너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나운서 출신인 김용필은 중후한 외모와 신사 같은 무대 매너로 '낭만 트로트'의 새 장을 열었다. 예선전에서 최백호의 '낭만에 대해여'를 부른 그는 '낭만 트롯 가객'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준 김용필은 마스터 예심 미(美)에 선정되됐고,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명으로 꼽히기도 했다. 하지만 준결승을 앞두고 음이탈 실수로 탈락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용필의 노래는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줬고, '다시 보고 싶은 무대'로 꼽혀 최백호와 함께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최백호는 김용필에게 "레이스는 아직 안 끝났다. 이제 시작이다. 겨우 한 번 넘어졌을 뿐이다. 저도 수없이 넘어지면 오늘까지 왔다. 용기 잃지 말고 힘내시라"고 응원했다.

방송가는 김용필을 찾았다. 그는 '미스터트롯2' 탈락 이후 '더 트롯쇼'에 출연했고 빅컬쳐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으며 가수로서 제대로 된 출발을 알렸다. '미스터트롯2' 전국 투어에도 합류했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는 진선미를 포함해 화제의 참가자들이 참여한다.

준결승도 진출하지 못했지만, TOP7과 함께 활동하게 된 김용필. '미스터트롯2'의 최대 수혜자는 김용필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