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LG 부상 리포트] 이재원 초음파 이상 없음→MRI 촬영 예정…고우석은 개막 불투명

스포티비뉴스 신원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잠실, 신원철 기자] 부상 재발 우려로 26일 경기에서 빠졌던 LG 이재원이 초음파 검사 결과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LG는 MRI 검사까지 마친 뒤 실전 기용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27일 SSG와 경기 LG 선발 라인업은 서건창(2루수)-박해민(지명타자)-오스틴 딘(우익수)-오지환(유격수)-김현수(1루수)-박동원(포수)-송찬의(3루수)-이천웅(좌익수)-홍창기(중견수) 순서다.

이재원은 출전하지 않는다. 이재원은 26일 경기에서 1루수로 선발 라인업에 들어갔지만 부상이 있었던 옆구리 쪽이 불편해 1회 타석이 오기 전 대수비로 빠졌다. 김현수가 이틀 연속 1루수를 맡게 됐다.

염경엽 감독은 "이재원은 좀 조심히 가려고 한다. 어제 초음파 검사에서는 이상이 없었다는데 확실히 하려고 MRI를 한 번 더 찍어보라고 했다. 어제(26일) 주말이라 오늘 찍을 예정이다. 오늘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내일 조금 뛰게 할 생각이다"라고 얘기했다.

시범경기 출전 자체가 적었지만 옆구리에 문제만 없다면 개막전에는 선발 출전한다. 염경엽 감독은 "타이밍 잡는 걸 봤을 때 문제는 없었다"며 이재원의 개막전 선발 기용을 예고했다.

고우석에 대해서는 "아직은 모르겠다. 불펜은 금방 경기에 나갈 수 있는 상태가 되니까 기대는 하고 있는데 쉽지는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침투 부인
    무인기 침투 부인
  2. 2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3. 3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김상식 매직 아시안컵
  4. 4전북 오베르단
    전북 오베르단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