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엄정화, 명품 구두가 대체 몇 켤레야.."비율 좋은 편 아니라서 높은 구두 신어"('엄정화TV')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엄정화 유튜브 캡처

엄정화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엄정화가 명품 구두들을 소개했다.

26일 엄저화는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 '내 구두 구경할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엄정화는 "제 최애 구두를 보여드리려고 한다. 진짜 쇼핑을 잘 안 해서 생각하는 것 만큼 많진 않다. 그냥 있는 거에 그대로 맞춰서 입는 걸 좋아한다. 한 해 트렌디한 거 몇 개는 산다. 그러나 쇼퍼홀릭은 아니라서 예전 구두가 많다"고 말했다.

게스트룸 화장실이었던 방을 구두방으로 만든 엄정화는 "높은 구두를 워낙 좋다. 그다지 비율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키가 커보이는 걸 좋아한다. 무대에서 높은 구두를 신고 공연한다"라고 했다.

실버 컬러의 구두를 소개하며 "홍콩 여행에 갔을 때 이 구두가 선반 위에 있었다. 앨범을 준비 중이었는데 '저거다!' 싶었다. 마땅한 구두가 없을 때였는데, 이 구두가 찰떡이었다. 덕분에 활동을 잘 끝냈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데일리 구두를 보여주며 "휘뚜루마뚜루 잘 어울리는 구두다. 앞이 높은 구두는 기분 내고 싶을 때 신으면 편안하다. 자존감도 높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이야기했다.


엄정화는 파리에서 산 신발을 보여주며 "지금은 브랜드들이 한국에 많이 들어와서 선택하기 좋은데, 예전엔 어려웠다. '배반의 장미' 자켓 사진 촬영 때 신은 구두다. 굽까지 빨간색이다. 너무 튼튼하고 멀쩡하다. 버리고 싶지 않은 로퍼"라며 애착을 드러냈다.

또 반짝이는 신발을 꺼내 "투명하다. 너무 좋아하는 신발이다. 드레시한 원피스를 입고 신으면 예쁘다"라고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국민의힘 당명 변경
    국민의힘 당명 변경
  2. 2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블랙핑크 리사 골든글로브
  3. 3김민재 뮌헨 잔류
    김민재 뮌헨 잔류
  4. 4서울 버스 파업 대책
    서울 버스 파업 대책
  5. 5울산 페드링요 영입
    울산 페드링요 영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