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나영, 명품 C사 니트 공방서 '제니' 따라잡기 “엄마들의 제니라고” (‘노필터TV’)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블랙핑크 제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에서 ‘제니가 즐겨입는 바로 그 브랜드! 백화점 오픈전 입어만 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나영은 한 백화점을 방문했다. 그는 “여기가 매장이다. 저도 처음 와본다. C사의 니트 공방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매장 안에 옷들을 하나씩 소개하던 중 김나영은 한 자켓을 꺼내더니 “이것도 제니가 입은 것 봤다”라며 웃었다. 실제 제니는 해당 자켓과 같은 디자인의 바지를 입었던 사실이 드러났다.

계속해서 김나영은 옷을 둘러보다 핑크색 바지를 골랐다. 그는 “이거 입으면 되게 착해질 것 같지 않냐. 순수해질 것 같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제작진은 “순수하고 딸기 향히 풀폴폴 날 것 같다”라고 답했고, 김나영은 “제니 따라 잡을 수 있는 거예요?”라며 해맑게 물었다. 그러면서 “나 약간 엄마들의 제니라던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여러 니트 소재의 옷들을 입으며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러다 한 니트 재킷이 제니가 자주 입었다고 전해지자 김나영은 “저걸로 입어야겠다. 내가 (제니) 좋아하거든요”라며 제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노필터TV’ 유튜브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