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주주 시크릿’ 박진주·이미주, 대학교 행사무대 첫 공식 출격

세계일보
원문보기
25일 ‘놀면 뭐하니?’서 ‘밤이 무서워요’로 첫 데뷔 무대 공개
두 사람, 걸그룹 출신‧WSG워너비의 실력파지만 긴장·설렘↑
MBC TV '놀면 뭐하니' 캡처

MBC TV '놀면 뭐하니' 캡처


‘놀면 뭐 하니?’의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첫 공식 스케줄로 대학교 행사 무대에 선다.

이미 걸그룹 ‘러블리즈’로 활동했던 이미주이고, 박진주는 여성 보컬 그룹 WSG워너비에 발탁된 실력파지만, 새로운 걸그룹 주주 시크릿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이기에 긴장과 설렘이 가득 느껴져 기대감을 준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물 ‘놀면 뭐 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 JS(유재석) 대표가 야심 차게 기획한 걸그룹 ‘주주 시크릿’의 ‘밤이 무서워요’ 첫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JS는 주주 시크릿에게 공식적으로 잡은 첫 스케줄을 알린다. 3시간 뒤 잡힌 깜짝 데뷔 무대에 주주 시크릿은 “이게 꿈이야 생시야”, “우리를 알까?”라고 말하며 긴장과 설렘을 드러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학교 캠퍼스 행사 무대에 뜬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형광색 복고풍 의상과 스타킹을 맞춰 입은 주주 시크릿은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서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를 선보였다.

새벽까지 모여 연습에 연습을 거듭한 주주 시크릿은 과연 실수 없이 첫 데뷔 무대를 마무리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무대 당사자들보다 더 긴장하고 있는 JS 대표의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JS는 대기실에서 주주 시크릿의 손을 꼭 잡고 응원의 기운을 불어넣는가 하면, 주주 시크릿이 무대에 서자 “왜 이렇게 떨리냐”라고 발을 동동 구르며 무대를 지켜본다고.

대학교 행사에 혜성처럼 나타난 ‘핫 신예’ 주주 시크릿의 데뷔 무대에 관객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주주 시크릿은 관객과의 소통까지 나선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주주 시크릿은 이날 오후 6시 데뷔곡 ‘밤이 무서워요’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6시30분부터 방송되는 ‘놀면 뭐 하니?’에서는 대학교 캠퍼스 행사를 뛰는 주주 시크릿의 깜짝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