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금발이 너무해’ 리즈 위더스푼, 결혼 12년만 2번째 이혼 직접 발표 “쉬운 일 아냐”[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남편 짐 토스와 결혼 12년 만에 이혼한다.

리즈 위더스푼은 24일(현지시간) 직접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그는 “많은 고민을 하고 어렵게 이혼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린 함께 멋진 시간을 보냈고 우리가 만든 모든 것에 대한 깊은 사랑과 친절, 존중으로 앞으로 나아가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위더스푼은 “이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다. 우리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주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위더스푼의 이혼 발표는 오는 26일 결혼 12주년을 불과 이틀 앞둔 시점에서 나왔다.

위더스푼과 토스는 1년여 열애 후 2011년 캘리포니아 목장에서 결혼했다. 이듬해 위더스푼은 토스와 아들을 낳았다. 2021년 위더스푼은 토스와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그는 “나와 스윗한 남편의 결혼 10주년을 축하한다. 사랑하는 모든 친구들과 함께 하는 정말 특별한 날이다. 돌이켜보면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고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울 시내버스 파업
    서울 시내버스 파업
  2. 2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3. 3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이재명 대통령 종교지도자 간담회
  4. 4우원식 국회의장 필리버스터 개선
    우원식 국회의장 필리버스터 개선
  5. 5타마요 하윤기 부상
    타마요 하윤기 부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