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지젤 번천, 이혼 후 터진 재벌과 열애설 불쾌 "나도 돈 많아!"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지젤 번천이 톰 브래디와 이혼 후 터진 부동산 재벌과의 열애설을 일축했다.

24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브라질 출신 톱모델 지젤 번천(42)은 최근 패션지 베니티 페어와의 인터뷰에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지젤 번천은 최근 억만장자 제프리 소퍼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공교롭게도 제프리 소퍼는 톰 브래디의 친구인 모델 엘 맥퍼슨의 전남편이다.

또 제프리 소퍼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을 비롯, 여러 개의 고급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7년 슈퍼 모델 엘 맥퍼슨과 이혼했으며 그의 총 재산은 22억 달러(한화 약 2조 8600억원)라고.

이에 대해 지젤 번천은 "나는 어떤 식으로든 그 사람과 전혀 관계가 없다. 그는 내 친구가 아니라 전남편의 친구다. 앞으로 사귈 일도 절대 없다. 제발"이라고 속 시원하게 말했다.

이어 그녀는 돈 때문에 그 남자와 사귄다는 사실에 특히 화가 났다며 "나도 돈이 많다.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루머에 대해서도 그녀는 "이혼 초기부터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문들이 퍼지기 시작했다. 미움을 받는 걸까. 거짓말인 것을 알지만 이를 지켜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라고 속상한 심경을 털어놨다.

한편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는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으나 올해 초 13년 만에 끝내 파경을 맞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서대문역 버스 돌진
  2. 2뉴진스 다니엘 편지
    뉴진스 다니엘 편지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5. 5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