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나솔10기 영식' 장년, 동거포기? "촬영 힘들어..끝날 생각까지" ('결혼말고')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결혼말고 동거’에서 '나는 솔로10기 영식’인 장년이 3개월차 연인 윤진과 아슬아슬한 모습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채널 A ‘결혼말고 동거’이 전파를 탔다.

3개월차 연인인 장년과 윤진 커플이 등장, 앞서 두 사람은 보디프로필로 마찰을 빚은 바 있다.윤진의 버킷리스트에 대해 장년은 “벗는 리스트”라며 반대했던 것. 문제 해결방법이 서로 맞지 않았다. 급기야 윤진은 “당장 집에 가고싶다”고 했고 장년은“마음대로 해라, 근데 난 비참하다 이런 기분 들 때마다 헤어졌다, 하고싶은 대로 해라”며 위기를 보였다.

게다가 두 사람은 동시에 제작진에게 “이 상황에서 촬영도 좀 힘들다 연인관계까지 끝날 생각까지 (했다)”며그날 이후 연락조차 안 했던 모습도 그려졌다. 그렇게 며칠 후 윤진은 장년에게 ‘여보, 갑자기 정신이 번쩍 든다, 끝까지 함께하자고 하지 않았나’라며 먼저 메시지를 보냈고 서로 시간을 좀 가진 후 다시 만나서 대화를 나누기로 했다.


윤진은 “헤어지자고 한 건 아닌데 오해한 것 같다 짐싸서 간거는 짐을 챙겨서 평소보다 빨리간 것,헤어졌단 생각이 서운했다 대화가 안 되니 혼자있고 싶어서 집을 떠났던 건데 오해다”고 했다. 알고보니 물건을 챙겨줬던 것. 이에 장년은 “내가 오해지만 짐을 싸서 간 것이 우리 관계를 다시 생각한단 의미로 느꼈다”며 동거에 대한 다른 관점을 보였다.

그렇게 며칠 후 장년이 청약에 당첨된 집을 보러 가기로 했다. 1년 뒤 함께 이사할 예정이라는 것.장년은 “내 생에 첫 집에 첫 사람좋은 사람만나 좋은 가정 만들고 싶다”며 꿈을 전했다. 알고보니 원래부터 고시텔부터 시작했다고. 장년은“이혼하고 다시 원룸 1.5룸에서 혼자 살았다”며 “1년 후 새롭게 시작하자”며 파이팅을 외쳤다.

한편, 채널 A ‘결혼말고 동거’는 요즘 커플들이 선택한 사랑의 형태 ‘동거(同居)’에 대한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동거 스토리와 함께 사는 남녀들의 솔직 과감한 이야기들 담았다.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ssu08185@osen.co.kr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