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1kg 감량' 신봉선, 다이어트 포기?…"무알콜 맥주, 아무도 못 줘"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인턴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23일 신봉선 유튜브 채널에는 '나 이거 없으면 출국 못 해... 베트남 달랏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봉선은 캐리어 안의 소지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봉선은 쌀쌀한 달랏의 날씨를 예측하지 못하고, 반팔, 반바지 등 여름 옷만 챙겨와 난색을 표했다. 결국 그는 "나가서 옷 사자. 추워서 옷을 사야돼"라며 불평을 쏟아냈다.



그러던 중 신봉선은 옷을 소개하다 말고 단백질 칩을 시작으로 과자 먹방을 시작했다. 이어 캐리어 속에서 실비 김치를 꺼낸 신봉선은 "매운 게 땡길 때 동생들이랑 먹으려고 싸왔다"며 "동생들은 마스크도 지들 것만 챙겼는데 나는 같이 먹으려고 챙겼다. 너무 가식적인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신봉선은 "내가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양심에 찔리는 게 뭔지 알아?"라는 말과 함께 맥주를 꺼냈다. 그는 "이건 무알콜 맥주다. 아무도 줄 수 없다"고 했다.

이게 끝이 아니었다. 신봉선은 "이것도 냉장고에 넣어줄 수 있겠니?"라며 이번엔 소주를 꺼내 들며 "우리 동생들이 먹고 싶어할까봐"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은 "나는 미친사람이야"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캐리어 안의 작은 가방에는 헬스장 운동화, 스포츠 브라, 레깅스 등 신봉선의 갖가지 운동 용품들이 쏟아졌다. 그는 하나하나 소개하며 "버리자"라고 마무리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신봉선은 지난해 9월 100일 만에 체지방 11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신봉선 유튜브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2. 2트럼프 연준 흔들기
    트럼프 연준 흔들기
  3. 3백악관 이란 외교
    백악관 이란 외교
  4. 4뉴진스 다니엘 심경
    뉴진스 다니엘 심경
  5. 5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염경환 짠한형 지상렬 신보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