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용준, 세 번째 공개 열애? "좋아해" 아이스하키 감독에 고백 [Oh!쎈 예고]

OSEN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이 세 번째 공개 열애를 눈앞에 뒀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김용준이 안근영 아이스하키 감독과 핑크빛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용준은 안근영과 두 번째 데이트를 시작했다. 안근영은 트레이닝복 차림이 아닌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였다.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에 영상을 보던 MC들도 “아 예쁘다” 등 감탄사를 연발했다.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안근영은 “설레어요”라고 말했고, 김용준은 “부끄럽다”고 말하면서 차 안은 후끈 달아 올랐다. 두 사람은 골프 연습장에서 데이트를 이어갔고,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면서 가까워졌다.

특히 예고편 말미에서 김용준은 그네에 앉아 머뭇거리다가 “좋아해”라고 고백했다. 안근영은 선물받은 듯한 강아지 인형을 소중히 안고 김용준의 고백을 받았고, 자막으로 “‘신랑수업’ 두 번째 커플 탄생?!”이라고 나와 기대를 높였다.


김용준이 안근영과 커플이 된다면 세 번째 공개 열애다. 앞서 김용준은 황정음과 공개 열애를 했다. 2006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연예계 대표 커플로 주목을 받았지만 황정음의 연기 활동이 바빠지고 김용준이 군 제대 후 SG워너비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원해져 결별했다.


이어 김용준은 배우 박혜원과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다. 박혜원은 1987년생으로, 건국대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뒤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나쁜 여자 착한 여자’ 등에 출연했다.

김용준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2월 방송에서 “나이가 찼구나라는 생각에 마음이 조급해진다”며 “마지막 연애는 4~5년 전이다. 그 마지막 연애를 끝낸 후 사람을 만나는 게 더 어렵고 두려워졌다. 누군가를 만난다면 이제 마지막이 될 것 같아서 더 신중히 사람을 보게 된다”고 고백했다.

특히 김용준은 공개 열애를 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저는 무조건 비공개. 모든 것이 확실해지면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공개연애에 신중했던 김용준이 ‘신랑수업’을 통해 세 번째 공개 열애를 할지 주목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2. 2토트넘 손흥민 복귀
    토트넘 손흥민 복귀
  3. 3김하성 부상 마테오
    김하성 부상 마테오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