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이키 “♥남편 3번 보고 결혼 생각해”..한혜진 분노 “왜! 왜!”(‘결말동’)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사랑꾼’ 아이키가 3일 만에 결혼 얘기를 꺼낸 동거남에게 격하게 공감하며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들려준다.

24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새로운 동거남녀로 한중국제커플 박시원&조나윤이 등장한다. 박시원은 DJ 겸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이었고, 조나윤은 중국 출신으로 승무원을 준비하다 우연한 기회로 DJ활동을 시작해 ‘DJ 나비’로 얼굴을 알렸다. 핫한 DJ커플에 ‘동거관찰단’은 기대에 찼다.

조나윤이 디제잉을 하는 모습에 반한 박시원은 끝없이 연락하며 조나윤의 마음을 얻으려 했다. 특히 박시원은 연락한 지 3~4일 만에 사귀지도 않는 사이인 조나윤에게 “나 너랑 결혼하고 싶다. 결혼할 여자 같다”라는 말을 전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용진은 “남자가 어떻게…저런 순간이 참 신기하다”라며 되레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키는 “저도 남편이랑 3~4번 만나고 결혼 생각을 했다”라며 “이 사람이면 결혼을 해도 되겠다. 결혼하고 싶다고 느꼈다”라고 남편과의 만남을 떠올렸다. 이에 한혜진은 “왜! 무엇 때문에! 왜! 왜!”라며 목소리를 높였고, 당황한 아이키는 “너무 화내시는 거 아니에요? 그럴 수도 있잖아요”라며 억울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한 한중국제커플 동거남녀는 연애 3달 만에 동거를 시작했고, 이제 연애 7개월에 다다르고 있었다. 동거남을 따라 원주에서 동거를 시작한 조나윤과, 결혼을 확신하고 있는 박시원의 새로운 동거 일상은 24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채널A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2. 2권상우 피오 짠한형
    권상우 피오 짠한형
  3. 3친명 정청래
    친명 정청래
  4. 4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5. 5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