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만기 출소' 승리, '옥바라지' 유혜원과 세 번째 열애설

더팩트
원문보기

과거에도 두 차례 열애설…복역 후 방콕 여행 목격담 전해져

전 빅뱅 멤버 승리가 출소 한 달 만에 열애설 등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다. /더팩트DB

전 빅뱅 멤버 승리가 출소 한 달 만에 열애설 등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다. /더팩트DB


[더팩트|원세나 기자] 성매매 알선과 해외 원정도박 등의 혐의로 징역형을 마치고 만기 출소한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의 근황이 알려졌다.

22일 디스패치는 독자 제보로 승리가 이달 초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과 태국 방콕의 호텔에서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함께 있던 여성은 과거 승리의 열애 상대로 지목됐던 인플루언서 유혜원이다.

앞서 승리와 유혜원은 2018년, 2020년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하지만 2020년 3월 승리의 입소 현장에도 유혜원이 동행했으며, 이후 승리가 2년간 군 복무 및 교도소 복역을 거쳤음에도 여전한 애정전선을 보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다정한 분위기로 휴가를 즐겼다. 손을 잡고 로비를 거닐며 여느 연인처럼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고, 한국인들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승리는 가수이자 사업가로 활동하던 2019년 일명 '버닝썬 사건'에 연루돼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승리는 클럽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로 지목되며 성매매 알선, 성매매,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9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지난해 5월 대법원은 승리에 대한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 6개월을 확정했다. 당시 군인 신분으로 재판을 받던 승리는 실형 확정 후 민간교도소로 이감돼 복역 후 지난달 9일 만기 출소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2. 2안세영 인도 오픈
    안세영 인도 오픈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이서진 남진 수발
    이서진 남진 수발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