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스즈메의 문단속' 최고의 일본여행 홍보..황홀한 비주얼에 "떠나고 싶다"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2023년 개봉작 중 최단기간 200만 관객을 동원한 데 이어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수입/제공: ㈜미디어캐슬 I 공동제공: ㈜로커스 I 배급: ㈜쇼박스 I 원작/각본/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드는 황홀한 비주얼로 연일 화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빛의 마술사’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그려낸 아름다운 풍경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스즈메의 눈물' 영상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선사하는 일상의 아름다움이 잘 드러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스즈메가 문을 닫기 위해 규슈의 작은 마을을 떠나 시코쿠, 고베, 도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들을 방문하는데 이 과정에서 마주하는 아름답고도 황홀한 풍경들이 고스란히 담긴 것. 배 위에 오른 스즈메가 바라보는 노을 지는 바다를 비롯해 한적한 마을의 풍경, 그리고 활기찬 도심 곳곳까지 영화 속 풍경들은 관객들을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든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전작 '너의 이름은.'은 개봉 당시에도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화제가 되면서 영화 속 실제 장소의 방문 투어 열풍이 불기도 했다. '너의 이름은.'을 본 관객들이 극 중 배경이 된 마을과 택시 정류장, 다리, 미술관과 도서관 등을 찾아 방문하며 영화가 선사하는 감동을 이어갔던 것.




이와 마찬가지로 이번 '스즈메의 문단속' 또한 감성을 끌어올리는 풍경들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배, 기차, 오토바이, 자동차, 자전거 등 수단을 가리지 않고 문단속 여정을 떠난 '스즈메'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풍경은 영화관에서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힐링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빼앗고 있다.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드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스즈메의 문단속'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