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골때녀' 톱모델 김설희, "달리는 것과 체력은 자신 있어"…'원더우먼' 새 멤버로 합류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톱모델 김설희가 원더우먼 새 멤버로 합류했다.

22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원더우먼의 새 멤버가 공개됐다.

이날 새 멤버 공개에 앞서 하석주 감독은 전 골키퍼 요니P의 하차 소식을 전하며 이에 선수를 충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래서 내가 요청한 게 있다. 사실 우리 선수들의 평균 키가 160cm로 골때녀 최단신 팀이다. 원더우먼이 아니라 언더우먼이라고 해도 될 정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석주 감독은 원더우먼이 단신 선수들로 구성되어 피지컬적인 면에서 상대 팀에 밀리는 경우가 많다며 키 큰 선수가 왔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그리고 곧 원더우먼의 새 멤버가 등장했다. 톱모델 김설희가 바로 그 주인공.

김설희는 "운동은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었고 육상선수 출신이다. 달리는 거랑 체력은 자신 있다"라며 하프 마라톤도 거뜬하며 태권도 등 다른 운동에도 재능이 있음을 고백했다.

축구도 좋아한다는 김설희는 176cm라는 모두를 압도하는 신장을 뽐냈고, 이에 하석주 감독은 "농구 선수가 들어온 줄 알았다"라며 얼굴 가득 미소를 띠어 눈길을 끌었다.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